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을 흔드는 남자의 심리 20가지

남녀story

by 칼이쓰마 2022. 12. 21. 07:00

본문

반응형

손을 흔드는 남자의 심리 20가지

왜 남자들이 손을 흔드는지 아시나요? 
이 기사에서는 손을 흔드는 남성의 심리학을 소개합니다. 
손 자체를 흔드는 의미, 흔들리는 방식 및 상황은 남성 심리학을 해독하는 데 사용됩니다. 
손을 흔드는 남자의 대응 방법도 설명되어 있으니 꼭 봐주세요.


손을 흔드는 자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1) 인사말로서의 의미
손을 흔드는 것은 인사로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만날 때 "좋은 아침"또는 "안녕하세요"를 의미하고 헤어질 때 "안녕"또는 "곧 보자"를 의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손을 흔드는 것은 대인 관계를 촉진하는 의사 소통 역할을하는 신체 언어 중 하나입니다.

(2) 호의를 베푸는 의미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보일 때 손을 흔든다. 
해외에서 손을 흔들 때의 문화와 관습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에서는 유리한 의미로 손을 흔드는 제스처를 취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상대방에게 불편 함을 줄 수 있습니다.

(3) 영혼을 초대하는 행위에 근거한다.
손을 흔드는 것은 영혼을 초대하는 행위를 기반으로합니다. 


손흔드는 의미/ 남자의 9 가지 기본 심리학!

(1) 열린 마음
첫 번째는 열린 마음의 심리입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손을 덜 흔드는 경향이 있으며, 특히 비즈니스 상황에서 절을 하거나 절을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같은 직장에있는 사람이 손을 흔들면 그가 당신에게 열려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거리를 줄이고 싶다
두 번째는 거리를 줄이려는 심리입니다. 
파트너와 더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싶다면 만나거나 헤어질 때 손을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 및 지인으로서의 관계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3) 가까이 가고 싶다
세 번째는 가까워지고 싶은 심리입니다. 
남자들은 그들이 그들을 만날 때 좋아하지 않거나 싫어하는 사람에게 손을 흔드는 것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누군가와 사랑에 빠졌거나 사람으로서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더 잘 지내고 싶다는 심리가 자연스럽게 흔들립니다.

반응형


(4) 나 자신을 홍보하고 싶다
네 번째는 자신을 홍보하려는 심리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만날 때 손을 흔들고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나를 찾기를 원합니다. 
또한 그룹에 속해 있고 좋아하는 여성이 당신에게 접근하면 손을 흔들어 자신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군중 속에서 혼자 손을 흔들 때 눈에 띄기 때문에 자신의 존재를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술자리나 긴장감이 높은 모임에서 손을 흔들면 긍정적인 자기 호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5)장소의 분위기를 북돋우고 싶다
다섯 번째는 장소의 분위기를 활기차게하고 싶은 심리입니다. 
기분 메이커 기질을 가진 남성은 때때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손을 흔듭니다.
손을 흔드는 것은 긍정적 인 인상을주는 제스처이기 때문에 어두운 분위기를 날려 버리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남성도 손을 흔들어 분위기를 진정시킵니다.

(6)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싶다
여섯 번째는 긍정적 인 인상을주고 싶은 심리학입니다. 부정적인 성격이나 멋진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손을 흔드는 제스처를 취하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손을 흔드는 것은 순진하거나 행복한 분위기를 쉽게 전달할 수 있으므로 긍정적 인 인상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면 원래 건조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라도 흔들릴 수 있습니다.

(7) 여성의 주목을 받고 싶다
일곱 번째는 여성의 관심을 끌고 자하는 심리입니다. 
손을 흔드는 제스처는 순수한 이미지를 주거나 유치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성 본능을 간지럽 히고 여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흔들리는 제스처를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직장의 많은 여성들은 사적으로 만날 때 침묵하는 남자가 무고하게 손을 흔들 때 놀란다. 여성이 관심을 갖기를 원하는 남성은 손을 흔들어 다른 격차를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8) 내가 신경 쓰는 것을 전하고 싶다
여덟 번째는 당신이 관심있는 것을 전달하고자하는 심리입니다. 
이별시에 손을 흔들지 않고 떠나면 상대방에게 차가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여성을 걱정하는 남성은 손을 흔들어 호의를 나타내려고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랑에 빠졌을 때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중요 할 때도 손을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9)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좋은 관계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아홉 번째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조건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심리학입니다. 소유욕이 강한 남성은 여성에게 손을 흔들어 "내 친구"와 "내 소중한 사람"으로 호소합니다.
 여성의 외모와 성격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멋진 사람과 얼마나 좋은지 자랑하고 싶습니다.

【손흔드는 방법으로 보는】 남자의 심리 손 흔들기!


(1)기쁨이나 행복으로 기분이 좋을 때 우리는 손을 크게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교적 인 남자는 멀리서 누군가에게 환영과 호의를 보이기 위해 널리 손을 흔들 것입니다.
그들은 긍정적 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손을 크게 흔들어 "만나서 기쁘다"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또한 이별시에 손을 흔드는 것은 "다음에 보자!"라고 다음 분과 연결하고 싶다는 느낌을 표현합니다.

(2) 양손을 들고 활짝 흔들 때
그들의 존재로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을 때, 그들은 손을 들고 넓게 흔든다. 
남자가 손을 들고 손을 크게 흔드는 모습이 강력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인상을 남기기 쉽기 때문입니다. 
"나 여기 있어" 또는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을 잊지 마세요"는 상대방에게 강한 호소력이기 때문에 한 손이 아닌 양손을 흔든다.

(3) 손을 살짝 흔들 때
손을 약간 흔드는 남자는 더 함께 있고 싶다고 느끼고 이별을 후회합니다. 
그는 여자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고 떠나는 것을 그리워합니다. 
또한 수줍음이 많은 남성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지 않은 경향이 있으므로 "안녕"이라고 말하고 손을 약간 흔듭니다.

(4) 손을 빠르고 가볍게 흔들 때
자연스러운 몸으로 시간을 보내는 남성은 종종 사무적인 방식으로 빠르고 조용히 손을 흔듭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파트너에 대해 긴장하지 않는 경향이 있거나 여성과 데이트 한 경험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만나거나 헤어질 때만 인사로 손을 흔들기 때문에 남성에게 특별히 깊은 의미가 없습니다.

(5) 얼굴 아래에서 손을 흔들 때
얼굴 아래에서 손을 흔드는 남자가 자신의 감정을 숨기려고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깨닫지 않기 위해 그는 얼굴 아래에서 손을 흔드는 신중한 몸짓을합니다.
또한 여성에게 익숙하지 않은 남성은 긴장하거나 부끄러워서 손을 크게 흔들 수 없습니다. 
남성의 경우 얼굴 아래에서 손을 흔드는 것이 여성에게 가장 좋은 매력입니다.

(6) 얼굴 옆에서 손을 흔드는 경우
편안한 남성은 얼굴 옆에 손을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관계에 만족하고 현상 유지를 원할 때 종종 얼굴 옆에서 손을 흔듭니다.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에게 자신을 강하게 밀어 붙일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친구로 계속하고 싶은 남성은 얼굴 옆에서 자연스럽게 손을 흔들며 적당히 팔을 올리면됩니다.


【상황별】손흔드는  남자의 심리!

(1) 남성 쪽에서 손을 흔드는 경우
여성을 좋아한다면 남성 쪽에서 손을 흔들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손을 흔드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녀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하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들은 여성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과 같은 긍정적 인 감정에서 손을 흔든다.

(2) 돌아서서 손을 흔들 때
그들은 자신을 불쌍히 여길 때 돌아 서서 손을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이트를 즐겼거나 더 함께하고 싶다고 느끼면 이별 후 무의식적으로 돌아설 것입니다. 또한 호의를 받는 것을 개의치 않는 남자가 돌아서서 여자의 눈을 자신의 눈에 태우기 위해 손을 흔든다.

(3) 웃고 손을 흔들 때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행복한 남자는 미소와 파도를 일으킨다. 그들은 미소와 손을 흔들면서 "재미 있었다", "데이트를해서 기뻤다"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또한 헤어질 때 다시보고 싶어하는 남자는 손을 흔들면 자연스럽게 웃을 것입니다.

(4) 안타까운 표정으로 손을 흔들 때
누군가에게 외로움을 느끼고 싶을 때 미안한 표정으로 손을 흔들어주세요. 다음에 다시 뵙을까 봐 걱정이 되거나 일정상의 이유로 쉽게 만날 수 없는 경우입니다. 나는 상대방에게 만나는 것이 즐겁다고 호소하지만, 헤어질 때는 외롭고 매우 고통 스럽다.

(5) 사람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흔들 때
진정으로 파트너를 걱정하는 남성은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손을 흔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거나 친구처럼, 당신은 자연스럽게 그들과 더 많이 있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낸 시간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그들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그들을 시야에 두려고 노력합니다.

손을 흔드는 남자를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요?
지금까지 손을 흔드는 남성의 심리를 소개했습니다. 
손을 흔드는 남자에게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따라 미래의 관계가 바뀔 수 있습니다.

(1) 당신이 좋아한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미소 짓고 손을 흔들때
미소는 상대방에게 편애를 전할뿐만 아니라 받아들이고 싶다는 것을 보여주는 힘이 있다고합니다.
남자의 호의를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구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필이 있다고 생각하면 남자가 접근 할 가능성이 더 높고 관계가 진행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2)친구의 경우
남자 친구에게 "재밌었어" 또는 "곧 보자"라고 손을 흔들어보세요. 
조용히 손을 흔드는 대신 현재의 관계를 계속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3) 상사의 경우
상사의 경우 절하거나 경례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사에게 무례한 인상을주지 않도록 손을 조용히 아래에 두십시오.




손을 흔들고 호의를 결정하는 남성의 심리를 알자!
남자들은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손을 흔든다. 사랑의 경우가 있지만 친구 나 지인에게 손을 흔드는 남자도 있습니다. 

그의 호의를 결정하기 위해 남자를 흔드는 심리를  알아두는게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