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에 사진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남녀story

by 칼이쓰마 2022. 12. 30. 07:00

본문

반응형

SNS에 사진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주변에 소셜 미디어에 커플 사진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이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래서  SNS에 사진을 투고하는 커플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게시물을 본 주변 사람들의 진심도 담겨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NS에 사진을 투고하는 커플의 심리 7선

(1) 나는 내 주변의 친구들에게 지고 싶지 않다.
SNS에 연인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 중 하나는 주변 사람들에게 지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주변 친구들이 남자 친구 나 여자 친구와 두 장의 사진을 올리면 경쟁심을 느낄 것입니다. 
유혹하는 사진을 게시하지 않으면 잃어버린 것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연인과의 추억을 간직하거나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의 사진을 찍고 싶지 않습니다. 

(2) 데이트에 대한 염려를 없애고 싶다
어떤 경우에는 소셜 미디어에 연인의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데이트에 대한 불안을 없애려는 시도입니다.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의 애정을 느낄 수 없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등 호감을 느끼려고 합니다.
또한 두 장의 사진을 게시하면 연인으로부터 의견을 듣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3) 나는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연인과 함께 유혹하는 사진을 게시하여 그들이 얼마나 행복한지 보여줍니다. 
SNS에 남자친구나 여자 친구와의 사진을 올리면 자신이 진짜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내가 지금 너무 행복하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기 때문에 사진을 올립니다.

나는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을 때  사람들은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와 댓글 수에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약하면 기분이 좋지 않거나 게시물을 삭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여성의 힘을 과시하고 싶다
커플 사진을 올리는 여성의 심리 중 하나는 여성의 힘을 과시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연인과 함께있을 때 여성은 빛나고 매력이 넘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여성성을 과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두 장의 사진을 게시합니다. 
이 심리학을 가진 여성들은 또한 자신의 사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이상하게 걱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이성 확인
그들은 이성을 확인하고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 것을 막으려 고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울 생각이 없더라도 친구들 사이에 사랑의 라이벌이 숨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자 친구 나 남자 친구를 훔치지 않기 위해 SNS에 연애 이미지를 게시하여 이성을 멀리하려고 합니다.

(6) 옛 애인에게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SNS에 커플을 올릴 때 가능한 심리학 중 하나는 옛 연인에게 지금 얼마나 행복한지 보여주고 싶다는 것입니다.  연인과 나쁜 방식으로 헤어졌거나 다른 사람에게 심하게 흔들린 경우가 심리가 종종 달성됩니다.
SNS에 "너랑 헤어진 후 너무 행복해졌다"는 추측의 의도로 사진을 올립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볼 수 있도록 SNS 계정을 의도적으로 공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7) 사진을 올리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2 장의 사진을 자주 게시하는 사람들은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숨겨진 심리를 가지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주변의 친구나 커플이 사진을 자주 올리면 데이트할 때 SNS에 올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현재 상황을 자랑하거나 칭찬 받고 싶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 따라 사진을 올립니다. 
이 경우 나는 좋은 장소에 거의 가지 않으며 일상생활의 캐주얼 사진을 자주 게시합니다.

반응형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커플의 심리는?

(1) 주변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싶다
소셜 미디어에서도 Instagram에 커플 사진을 게시하는 사람들은 종종 주변 사람들의 칭찬을 원합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커플입니다", "멋진 사진입니다"등등, 그들은 친구들에게 인정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승인에 대한 욕구가 매우 강하고 좋아요와 의견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칭찬하지 않으면 화를 내며 "왜 내 게시물에 댓글을 달지 않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존경 받고 인정받고자 하는 강한 욕구가 있다고 하며, 특히 여성들에게 흔한 심리입니다.


(2) 연인과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
SNS에 투고하는 것으로 연인과의 추억을 남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Insta는 사진만 올리는 도구로, 연인과의 추억을 금방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함께 여행한 여행과 날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게시하여 보고 싶을 때 추억을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합니다.

(3) 애인을 자랑하고 싶다
Instagram에 커플 사진을 게시하는 심리학 중 하나는 연인을 과시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연인이 재정적으로 부유하거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멋진 연인과 어울리고 우월감에 빠지려고 노력한다는 사실을 자랑합니다. 
이 경우 연인과 함께 2 장의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4) 부러워하고 싶다
Instagram에 유혹하는 사진을 게시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싶은 심리를 숨 깁니다. 
그들은 승인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가 아니면 편안함을 느끼지 않는 유형으로 간주됩니다.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볼 때, 당신은 "나는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우월감에 빠져들게 됩니다.

SNS에 사진을 게시하는 커플에 대한 솔직한 감정 4가지!

(1) 우울증과 성가심
사진을 게시하는 커플의 가장 일반적인 정직한 감정은 "우울"하고 "짜증나는"것입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사진을 보면 "역겨워서 보여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됩니다. 
불쾌감을 주는 방식으로 계속 게시하면 계정이 차단되거나 음소거될 수 있습니다.

(2) 솔직히 부럽다
SNS에서 몇 개의 게시물을 본 내 주변의 솔직한 감정 중 하나는 솔직히 부러워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연인이없는 사람들은 남자 친구 나 여자 친구와 잘 어울리지 않는 것이 심리입니다. 
사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부부가 바람둥이를 할 수 있는 환경이 부러워합니다.

(3) 보는 게 지겹다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부부로서 게시물을 보는 것에 지쳤다고 느낍니다. 
가끔씩 두 발만 올리면 주변 사람들이 그렇게 부정적인 감정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커플 사진을 계속 게시하고 연속 게시물을 게시하면 주변 사람들이 지루해질 것입니다.

(4) 행복하고 편안하다
커플 사진을 보는 사람들의 반응 중 하나는 행복해 보이고 웃는다는 것입니다. 
데이트를 시작한 부부가 두 번의 사진을 주거나 좋은 친구의 사진을 볼 때 특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부부를 응원하고 따뜻한 눈으로 그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를 알고 있나요? 상황에 따라 탐욕이 없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탐욕스러운 사람이 되는 원인과 각각에 대해 개선하는 방법

honghee-ki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